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꼭 확인하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속상한 마음이 안정을 찾을때까지 쇼핑몰 판매를 중단합니다...ㅜ.ㅜ
작성자 성주댁참외농장 (ip:)
  • 작성일 2020-06-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65
평점 0점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화가 나고 속상해서 마음이 진정될때까지 쇼핑몰에서는 직거래 판매를 중단합니다.


고객님들에게 좋을 걸 보내드릴려고 신랑 눈치 보며 그날 수확한 참외를 까다롭게 선별하고(직거래 판매용 참외에 좋은 참외를 다 넣어드리면 공판장에는 찌꺼기 참외만 가지고 가야해서 경매가격을 제대로 받지 못함) 맛있는 참외를 보내드릴려고 참외선별하기전 3개씩 맛보고 혹시나 택배로 가다보면 깨질까봐 망패드를 6장으로 포장하고, 하나라도 더 드리고 싶어 무게 상관없이 작은 빈틈이 보이면 참외 하나라도 더 넣어서 보내드렸습니다. 

그런데도 책임감이 없고 무성의 하다고 하니 정말 너무너무 속상합니다.

참외를 받아본 분이라면 더 더욱 그 정성을 알텐데 말로 글로 상처를 주네요...


파손된 참외를 받아 아무리 화가 나도 참외의 문제가 아니라면 예의를 갖추어 항의를 해 주세요.

막말로 제가 파손을 시킨것도 아닌데 왜 농장에다 화를 내시는지요?

저도 힘들게 재배한 멀쩡한 참외가 파손된걸 보면 속상하고 진짜 화납니다.

'보내주신 참외는 맛있고 품질도 좋은데 참외파손이 많이 났네요...파손된 참외만큼 다시 보내줄 수 있느냐'고 물어봤으면 저도 기분좋게 해결방법을 찾았을겁니다.무턱대고 참외씨가 굵다느니 하루밖에 지나지 않은 참외에 곰팡이가 폈다느니 하는데 뭐라고 해야하는지요?


저는 인사성도 밝고 경우도 있고 예의도 바릅니다.

제가 제일 싫어하는게 욕들어 먹는거고 제일 싫은 사람이 경우없고 예의없는 사람입니다.

제일 먼저 죄송하다 말씀드렸는데 왜 사람을 경우없는 사람으로 만드는지요?!


명중에 한명이겠지만 이런일을 겪으니 많이 힘듭니다.

왜 많은 농가들이 직거래 판매를 하다 그만두는지 이제서야 알것 같습니다.

지금 네이버쇼핑이던 SNS던 참외직거래로 판매하고 있는 곳을 보면 대부분 유통업체이거나, 영농조합입니다.

일부 며느리나 딸들이 시아버지나 친정아버지가 농사지은 참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참외농부가 농사지으며 직접 재배한 참외를 판매하는 곳은 몇곳도 안됩니다.

참외농사지으며 직접 농사지은 참외를 직거래로 판매(택배)한다는게 생각보다 너무 힘듭니다.

힘들게 직접 농사지은 참외이기때문에 파손되면 더욱 속상합니다.

8년을 직거래 판매했는데 저도 이런 일을 겪으니 몸이 힘들어서인지 쉽게 무너지네요...ㅜㅜ


28개월 아기를 저녁 7시30분까지 어린이집에 보내면서 참외농사지으며 직거래 판매를 했습니다.

이 일을 겪고 더이상 직거래 판매를 계속할 의지가 소실되었습니다.

당분간은 쉬어야 할 것 같습니다.



[P.S : 언제나 지지해 주시고 따뜻한 말로 응원해 주시는 고객님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즐겨찾기 추가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